본문 바로가기

애드워즈(구글애즈)

구글 애즈 시작하기 - 스마트 캠페인 정보

구글 애즈 시작하기 - 스마트 캠페인 정보




기존에 드문 드문 썻던 포스팅 이다.

애드센스와 함께 구글애즈 도 하루 1시간 공부 시작이다.

이름이 구글 애드워즈 에서 '구글 애즈' 로 변경 되었다.



구글 애즈 (애드워즈) 시작하기

스마트 캠페인 정보

스마트 캠페인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보내 주시는 의견은 향후 Google Ads 를 개선하기 위한 중요한 자료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구글 애즈 이점

▶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을 지불 합니다.

▶ 광고주 웹사이트 또는 Google 지도 목록에 더 많은 고객을 유도합니다.

▶ 최소한의 관리만 필요합니다. Google Ads 에서 맞춤 광고를 게재합니다.

▶ 데스크톱 컴퓨터 및 휴대기기 (예:휴대전화 및 태블릿)에서 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합니다.

▶ 대시보드에서 광고 효과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즈 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 다음은 스마트 캠페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기능 입니다.

사용 가능한 기능 

기능 설명 

'캠페인' 개요 

계정의 기본 위치 이며 Google에서 생성한 실적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계정 알림 

캠페인, 결제 관련 문제 등 중요 알림이 표시됩니다. 

확인된 통화수 

클릭수와 함께 캠페인에서 발생한 통화수를 보여줍니다. 

지도 액션수 

사용자가 광고를 본 후 Google 지도에서 비즈니스 핀을 클릭하거나 업체로 찾아가는 경로를 확인한 횟수를 추적합니다. 

Google 애널리틱스로 웹사이트에서 액션 추적 

웹사이트가 비즈니스 기대치를 얼마나 잘 충족하는지 측정 합니다. 

광고 예약 

광고를 게재할 요일과 시간을 선택 합니다. 

의견 남기기

Google Ads 사용시 유용한 점과 개선해야 할 점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을 보내려면 계정 오른쪽 상단에서 점3개 아이콘을 클릭하고 의견 남기기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