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행동에 관한 꿈

꿈 해몽 - 행동에 관한 꿈

꿈 해몽 - 행동에 관한 꿈



남을 쳐다보는 꿈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을 부럽게 여기고 있는 꿈일 수 있다. 멈춰 서 있는 동작이 함께 하므로 다른사람에게 추월당할 수도 있는 꿈이다. 마음의 열등감이 드러나기도 하는 꿈으로서 자신에게 스스로 자신감을 가져야 하는 꿈이다.

타인에게  주시받는 꿈은 반대로 당신이 주목을 받으며 주변의 사람들보다 한 걸음 앞서 가고 있다는 꿈일 수 있다.


자신을 더럽히는 꿈

본인의 오점 이나 실패를 의미하는 꿈일 수 있다. 불결하게 더럽혀져 있다면 큰 실패가 올 수도...더러움이 작다면 작은 실패가 올 신호 이기도 하다. 만약 자신의 신체를 더럽히고 있는 꿈이라면 본인에게 거짓말을 하여 스스로 목을 조르고 있는 상태일 수 있다. 그다지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없다.


기뻐하고 있는 꿈

나쁜꿈이다. 꿈속에서 기뻐하는 것은 현실에서는 반대적인 심리로 꿈에서 흔히 일어나는 형태이다. 가까운 미래에 업무상의 일로 실패할 수도 있는 꿈이다. 실제로 현실이 되고 있는 중이라면 좋지 못한 사태를 회피하고 기뻐하는 자신과 빨리 만나고 싶은 바람을 꿈에서 꾸고 있는 것이다. 당분간은 실수나 실패에 주의 해야 한다.


여행에 관한 꿈

혼자만의 여행을 하고 있는 꿈이라면 고독이 함께 할 수 있다. 며칠간은 쓸쓸한 나날이 계속 될 수 있다. 연애 상대가 없는 사람은 조금더 적극적으로 행동하기 바란다. 반대로 친구들과 함께 하는 그룹 여행이라면 연애 상대를 한명만 선택 하라는 꿈일 수 있다. 이 꿈은 상대를 누구를 선택할까 망설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반영하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이별에 관한꿈

이별은 누구나가 통과하는 인생의 길이다. 당신이 자기 자신과 결별하고 어른이 되어 가는 꿈인 경우가 많다. 인생을 어느 정도 알아가면서 꾸는 꿈이기도 하다. 당신은 이제 아주 조금 인생을 알았을 뿐이다. 이제부터 진정한 의미에서 풍요롭고 여유로운 인생을 출발할 것이라는 좋은 꿈이자 암시이다.


웃음에 관한꿈

전체적으로 운세가 하향세 일수 있다. 연애도 잘 되지 않고 마음처럼 상대방과 통하지도 않는다. 매사에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거나 무엇을 해도 행운이 따르지 않는 꿈일 수 있다. 현실 생활에서 쓰라림이 느껴지는 일이 많을 수 있다면 꿈에서만이라도 웃고 싶은 마음을 반영하다고 볼 수 있다. 그렇게 해서라도 자신을 위로하고 있는 꿈인 경우가 많다.


사람들과 마주 보고 웃는 꿈

어떤일을 진행함에 있어 남과 타협이 잘 이루어 질 수 있다.

사람들 앞에서 큰 소리로 시원하게 웃는꿈

어떤일이 만족할 만한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남이 자신을 바라보면서 웃는 꿈

우울하거나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다.

많은 사람들이 시끄럽게 떠들고 웃는 꿈

여러 사람들에게 흉을 잡히거나 비웃음을 당할 일이 생길 수 잇다.


'꿈해몽 > 행동에 관한 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 - 행동에 관한 꿈  (0) 2017.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