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가입 및 활성화 애드센스 가입방법

애드센스 가입 및 활성화 애드센스 가입방법




하루 1시간 애드센스 공부

차근차근 하나하나 공부하고 있다.

꼭! 애드센스를 정확히 파악해서 디지털 노마드 생활을 하고 싶다.

애드센스 공부를 하면서 애드센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다른 스마트 스토어 나 아마존 제휴마케팅 등을 하는 것을 보았다.

기본적으로 블로그 인거 같다.


애드센스 가입 및 활성화

애드센스 가입방법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고 운영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애드센스 계정 만들기

애드센스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운영 중인 웹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좋아하는 콘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애드센스를 신청하기 전에 웹사이트가 흥미롭고 독창적인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웹사이트 방문자가 없으면 광고가 게재되어도 보는 사람이 없게 되므로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 사이트를 널리 알리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웹사이트가 Google의 호스트 파트너 사이트 (예:Blogger 또는 YouTube 사이트)이면 별도의 계정 만들기 과정이 적용되므로 호스트 파트너 사이트의 계정을 통해 애드센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호스트 파트너의 고객센터를 참조하세요.

2단계. 애드센스 계정 활성화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었으면 계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계정을 활성화하려면 다음 작업을 완료하세요.

사이트와 애드센스 연결

수취인 주소 입력

전화번호 인증

다음 단계

애드 센스 시스템이 자동으로 사이트 전체를 검토하여 사이트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고 계정의 나머지 부분을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이 과정이 완료되면 활성화 상태에 대한 세부정보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과정은 1일 이내에 완료되지만,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활성화될 때 까지 걸리는 시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단계에서 계정이 활성화되지 않으면 해당 이유와 문제 해결 방법이 담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다음 단계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활성화되어 광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광고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애드센스 계정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노하우가 담긴 애드센스 가이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계정을 활성화할 수 없는 경우

애드센스 계정을 활성화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계정을 활성화할 수 없는 이유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통해 활성화 과정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섹션을 참조하세요.


사이트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지 않아 애드센스 계정을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계정을 검토하는 과정에서 사이트가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지 않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사이트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면 활성화 과정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애드센스에서 사용할 다른 사이트를 선택하고 이 사이트에서 활성화 과정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이 2개여서 애드센스 계정을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계정을 검토하는 과정에서 게시자에게 다른 애드센스 계정이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경우 다른 계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다른 계정을 해지한 후에 활성화 과정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에서 계정을 활성화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를 참조하세요.


(본인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까지 3개월이 걸린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