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경쟁률 높이기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경쟁률 높이기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경쟁률 높이기 까지 왔다.

블로그를 통해 애드센스 수익도 목적이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어떤것을 원하는지 공부가 더 많이 된다.


최적화 도움말

경쟁률 높이기

텍스트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 모두 게재

디스플레이 광고도 텍스트 광고와 마찬가지로 광고 공간을 확보하기 위한 입찰에 참여합니다. 

따라서 사이트에 텍스트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모두 게재할 경우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기 위한 경쟁이 늘어나고 

결과적으로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의 우수사례 를 통해 텍스트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모두 게재할 경우 

게시자에게 어떤 이점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 우수사례

큰 영향을 주는 쉬운 변경을 위해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를 모두 표시하십시오. (2011년 2월 14일 월요일)

FunCheapSF.com 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서 무료 또는 저렴한 이벤트를 찾을 수 있는 온라인 리소스 입니다. 

창립자인 Johnny Hayes는 최근 자신의 사이트 이야기를 우리와 공유 하고 쉽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텍스트 및 이미지 / 리치 미디어 광고를 모두 사용하여 수익을 최적화 했습니다.

Inside AdSense : FunCheapSF.com 은 어떻게 시작 되었습니까?

Johnny Hayes : 일을 하지 않고 샌프란시스코로 이사했기 때문에 많은 일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도시에서 할 수 있는 싸고 자유로운 일들을 사냥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2003년 부터는 친구들에게 주간 활동 목록을 이메일로 보내기 시작했다. 더 많은 친구들이 내 이메일 목록에 추가되고 싶었기 때문에 실제 웹 사이트를 만들 때가 되었다고 결정했습니다.

IA : 애드 센스를 어떻게 시작하셨습니까?

JH : 2007년 3월에 애드 센스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광고 수익의 첫 출처였습니다. 내 사이트에서 개발 된 콘텐츠와 트래픽이 증가하면서 애드 센스 수익도 증가했습니다.

IA :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 리치 미디어 광고를 모두 선택하는 이유는 무었입니까?

JH : 몇 달 전에 애드센스에서 문자 광고 게재를 선택하지 않고 이미지 광고만 게재한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원래 이미지 광고만 표시하도록 선택한 이유는 이미지 광고가 내 독자에게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구글의 추론 - 이미지 광고를 사용하는 광고주가 많더라도 텍스트 광고에 특히 입찰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미지 광고만 게재하는 경우 텍스트 광고주를 경매에서 제외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텍스트 광고는 이미지 광고보다 비싸면 내 사이트에만 게재되므로 이 공간을 제공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나는 텍스트 광고를 찍기로 결정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 것처럼 보였습니다. 사실상 아무런 단점도 없이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었습니다.

IA : 결과는 무엇입니까? 이 전략을 다른 게시자에게 권장 하시겠습니까?

JH : 내 사이트에서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를 모두 사용하면 수익이 51% 증가하고 평균 eCPM이 약 60%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큰 영향을 주는 쉬운 변화였습니다. 애드센스를 사용한다는 것은 광고주 자신을 찾고 관리하는 힘든 작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좋은 콘텐츠 작성, 훌륭한 사이트 구축 및 비즈니스 성장에 집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방금 애드센스 코드를 연결했는데 다시 생각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다른 게시자에게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에 대한 옵션을 제공할 가치가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설정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애드센스에서 받은 이메일의 지침을 방금 따라 왔지만 몇 분이 걸렸습니다. 또한 채널을 설정하십시오. 광고를 추적하여 어떤 광고 위치와 광고 유형이 수익 창출이 좋은지 구체적으로 확인하고 계속하십시오.

Johnny 와(과) 같은 텍스트 및 이미지 광고를 사용하려면 여기 를 클릭하여 지금 광고 단위를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한 후 새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에서 '내 광고 ' 탭을 클릭하십시오.

모든 광고 단위 선택

'액션' 드롭 다운에서 광고 유형을 '텍스트 및 이미지 / 리치 미디어 광고'로 수정합니다.

맞춤 채널을 설정하여 애드 센스 실적에 미치는 영향을 모니터링 하십시오.

새 애드센스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계정에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를 모두 게재 할 수 있는 위치를 확인하려면 아래 이미지를 확인 하십시오.

디스플레이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디스플레이 광고

광고 단위에 게재할 디스플레이 광고 허용 또는 차단

광도 단위에 게재할 디스플레이 광고 를 허용하거나 차단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http://www.google.com/adsense 에서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 왼쪽 탐색 패널에서 내 광고를 클릭합니다.

3. 광고 유형을 선택합니다.

새 광고 단위의 경우 :

a. +새 광고 단위를 클릭합니다.

b. 광고 유형 드롭다운 메뉴에서 해당 광고 단위의 환경설정을 '텍스트 광고만','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또는 '디스플레이 광고만'중에서 선택합니다.

c. 광고 단위를 맞춤설정한 후 저장 및 코드 생성을 클릭하고 페이지에 코드를 추가합니다.

기존 광고 단위의 경우 :

a. 목록에서 원하는 광고 단위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b. 액션 드롭다운 메뉴에서 광고 유형 수정을 선택합니다.

c.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텍스트 광고만' 또는 '디스플레이 광고만' 중에서 광고 단위의 환경설정을 지정합니다.

d. 광고 유형 적용을 클릭하면 10분 내로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


필터 개수 최소화

필터를 사용하면 게재될 수 있는 광고가 줄어서 잠재 수입도 감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