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연령 나이 요건 광고 게재 적합하지 않은 사이트, 애드센스 가입하기

애드센스 연령 나이 요건, 광고 게재 적합하지 않은 사이트, 애드센스 가입하기




하루 1시간 애드센스 공부하기

애드센스랑 많이 친해진거 같다. 애드센스 하루 1시간 공부가 끝나거나 혹은 공부를 하면서

본인처럼 궁금한 분들을 위해 적용하는 방법도 포스팅 할 예정이다.


애드센스 자격요건

연령 요건

만 19세 미만도 애드센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애드센스 이용 약관에 명시된 것처럼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게시자의 나이가 만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만 19세 미만의 게시자는 부도 또는 보호자가 자신의 Google 계정을 이용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가 승인되면 모든 수익이 사이트의 책임자(성인)에게 지급됩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웹사이트

Google 시스템은 필터를 이용해 광고주의 광고가 부정적이거나 비가족용이거나 불쾌감을 주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페이지에 게재되는 것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사이트가 이러한 분류에 해당된다고 판단하거나 광고주가 광고 게재를 꺼리는 사이트에 해당하는 다른 이유를 찾으면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를 민감한 콘텐츠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는 민감한 콘텐츠로 분류된 사이트에 대해서도 해당 페이지에 게재할 수 있는 적절한 광고를 찾습니다. 예를 들어, 차 사고 관련 뉴스 기사에는 자동차 할인 판매 광고 대신 안전 운전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콘텐츠에 적합한 광고를 찾지 못할 경우 광고가 게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oogle 광고주를 위한 애드센스 가입하기

수익을 늘릴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소개해 드립니다. 지금 애드센스 가입 신청서를 제출해 보세요.


애드센스와 함게 다른 광고 네트워크를 이용하기

다른 광고 네트워크에 가입되어 있어도 가입할 수 있나요?

Google 광고와 Google 이외의 광고를 함께 게재할 경우에는 해당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휴사나 제한적인 텍스트 링크는 허용됩니다.

광고 네트워크에서 귀하의 페이지에 Google 광고를 이미 게재하고 있는 경우에도 애드센스에 가입하여 애드센스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의 가치 있는 인벤토리 정책에 따라 페이지에 콘텐츠보다 많은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Google 광고를 직접 게재한 결과로 발생하는 광고 네트워크와의 계약 문제는 게시자가 직접 해결해야 하니 유의하세요.


하나 이상의 애드센스 계정으로 가입하려는 경우

다른 애드센스 계정이 필요하십니까?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취인 이름당 애드센스 계정을 한 개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 계정을 신청하고자 한다면 도움이 될 만한 몇 가지 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음에서 적절한 항목을 찾아 도움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기존 Google 계정의 로그인 정보를 변경해야 합니다.

다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Google 계정을 로그인으로 연결

    관리자 엑세스 권한이 있으면 새 관리자를 초대하여 새 관리자로 로그인한 다음 기존 Google 계정 로그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        액세스 권한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Google 계정 수정

    애드센스에 액세스할 때 사용하는 Google 계정을 수정하여 이메일 주소 및 로그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Gmail 이외의 주소에만 해당되면 Google 계정에 연결된 모든 제품에 영향을 줍니다.

2) 기존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해결 도구를 통해 애드센스 계정 로그인과 관련하여 자주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안내 또는 추가 질문이 제시됩니다. 다음 안내를 정확히 따르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기존 계정에 사이트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기존 계정에 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추가에 대한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4) 별도의 법인용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새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단, 계정 유형(개인 또는 법인)과 수취인 이름이 맨 처음 제출한 신청서와 달라야 하고, 해당 수취인이 지급금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5) 더 많은 보고 채널이 필요합니다.

Google은 제품당 최대 500개의 맞춤 채널과 500개의 URL 채널을 제공합니다. URL 채널은 콘텐츠용 애드센스 제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