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 광고 허용 및 차단 : 내 사이트에 게재 될 수 있는 광고 관리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 광고 허용 및 차단 : 내 사이트에 게재 될 수 있는 광고 관리




애드센스 인터페이스가 익숙해 지면서 애드센스랑 친해지고 있다.

세상 모든일이 마찬가지 이지만 기본이 정말 중요하다.

이번글은 내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광고와 게재할 수 없는 광고이다.

혹시 자기만의 상품을 게재하는 사이트라면 경재사의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원치 않을 것이다.

이럴때 유용한 팁이다.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시작하기

광고 허용 및 차단 : 내 사이트에 게재될 수 있는 광고 관리

광고 허용 및 차단 페이지에서 모든 광고 관리 도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특정 광고가 사이트에 게재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개별적으로 검토하거나 광고주 URL, 일반 광고 카테고리, 민감한 광고 카테고리 및 광고 네트워크를 기준으로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탭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광고 허용 및 차단 관리 가이드 를 참조하세요.



광고 허용 및 차단

광고 허용 및 차단 관리 가이드

애드센스에서는 게시자가 직접 웹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를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광고 검토 및 차단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정의 광고 허용 및 차단 페이지에서 게재를 원치 않는 광고와 광고 종류를 Google 에 알릴 수 있습니다.

광고주 URL

WidgetUniverse.com 을 운영하고 있고 최대 경쟁업체가 WidgetGalaxy.com 을 운영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페이지 콘텐츠는 위젯에 대한것이므로 WidgetGalaxy 광고가 자동으로 사이트와 연결됩니다.

이때, WidgetGalaxy.com 을 차단할 광고주 URL 목록에 추가하면 이 업체의 광고가 사이트에 게재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URL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일반 광고 카테고리

의류, 인터넷, 부동산 및 자동차와 같은 일반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일반 카테고리 차단은 사이트의 언어와 상관없이 일부 언어로 작성된 광고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광고 카테고리

종교, 정치, 성에 대한 언급 등 민감한 주제와 관련된 카테고리의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카테고리 차단은 사이트의 언어와 상관없이 일부 언어로 작성된 광고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네트워크

기본적으로는 Google이 인증한 광고 네트워크에서 제공되는 광고가 애드센스 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특정 타사 광고 네트워크나 앞으로 추가되는 모든 광고 네트워크에서 제공되는 광고를 허용 또는 차단할 수 있습니다.

광고 네트워크 허용 및 차단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광고 심사 센터

광고 심사 센터에서는 페이지에 게재된 개별 광고를 심사하고 게재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 심사 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기타 차단 옵션

Google 게시자 툴바

이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사이트를 탐색할 때 광고에 표시되는 오버레이를 통해 개별 광고 및 광고주 URL 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Google 게시자 툴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