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휴대폰 버전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휴대폰 버전




구글 애든센스 하루 1시간 공부

하다보니 애드센스랑 정말 많이 친해진거 같다.

이제는 광고도 맞춤설정을 하고 어떤 글에서 어떤 광고가 클릭이 되는지도 

알게되니 인사이트가 생기기 시작했다.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시작하기

애드센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애드센스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애드센스 계정 관련 최신 정보를 휴대기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정 개요를 볼 수도 있고 모든 주요 측정항목에 대한 세부 실적 보고서에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보고서로는 상단 광고 단위, 채널, 사이트, 국가 등이 있습니다.

또한 앱을 통해 애드센스 계정에 빨간색 막대로 알림이 수신될 때마다 자동 알림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는 전화기에서 이러한 알림에 대해 직접 조치를 취할 수는 없으며, 데스크톱 버전의 애드센스 인터페이스에서만 알림에 대해 조치를 취하고 알림을 끌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설치

애드센스 모바일 앱은 Android 와 iOS 를 모두 지원합니다.

● Android : Android 버전은 Android 기기에서 웹브라우저를 통해 Google Paly 스토어 를 방문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iOS : iOS 버전을 다운로드 하려면 iOS 기기에서 웹브라우저를 통해 Apple App Store 를 방문하세요.

애드센스 모바일 앱을 이용하려면 운영 중이고 승인된 애드센스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시작하기

애드센스 모바일 인터페이스 정보

애드센스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이용하려면 휴대기기에서 애드센스 로그인 페이지

( http://www.google.com/adsense ) 에 접속하십시오.

그러면 애드센스 모바일 인터페이스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반드시 알아둬야 할 애드센스 모바일 인터페이스 관련 정보

● 신속하게 수입을 확인할 수 있고, 기본 보고서를 실행하고, 대부분의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데스크톱 버전 인터페이스에서 필요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애드센스 모바일 인터페이스는 Android, iPhone 및 iPad 에서 가장 잘 작동하지만 다른 휴대기기에서도 모바일 버전 인터페이스와 데스크톱 버전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는 모바일 인터페이스에서 맞춤 보고서 실행이나 광고 차단과 같은 일부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이 사용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작업을 처리하려면 클래식 버전을 이용하십시오.

화면 아래에 있는 보기 : 클래식을 클릭하면 휴대기기에서 풀버전의 데스크톱 인터페이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시작하기

애드센스 낮은 대역폭 버전 정보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화면 하단에서 보기 : 낮은 대역폭을 클릭하면 낮은 대역폭 버전의 애드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데스크톱 화면 오른쪽 제일 아래로 스크롤해서 내리면 나온다.)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애드센스 낮은 대역폭 버전 관련 정보

● 신속하게 수익을 확인할 수 있고, 기본 보고서를 실행하고, 대부분의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클래식 버번 인터페이스에서 필요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낮은 대역폭 버전은 아래와 같이 완전히 지원되는 브라우저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 Chrome (항상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

● Firefox 3.6 이상

● Internet Explorer 8 이상

● Safari 4 이상

● 낮은 대역폭 버전에 일단 액세스하면 다음에 계정에 로그인할 때도 낮은 대역폭 버전이 표시됩니다.

● 현재는 낮은 대역폭 버전에서 맞춤 보고서 실행이나 광고 차단과 같은 일부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이 사용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작업을 처리하려면 클래식 버전을 이용하세요.

애드센스 인터페이스 화면 하단에서 보기 : 클래식을 클릭하면 낮은 대역폭 버전에서 풀버전의 데스크톱 버전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