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자격요건 - 내 웹사이트(블로그) 소유하기

애드센스 자격요건 - 내 웹사이트(블로그) 소유하기




애드센스 자격요건 중 가장 기본적인 것이다.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나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구글의 구글블로거 , 티스토리 , 워드프레스 정도가 흔히 사용하는 사이트 이다.

네이버 블로그는 HTML 소스코드를 수정할 수 없으므로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달 수 없다.

본이는 구글블로거 와 티스토리를 사용하고 있는데 구글블로거 를 하시는 분들이 진정한 고수 인거 같다.

혹시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한마디로 애드고시를 통과하지 못한분들은 티스토리 보다도 구글 블로거로 먼저 해보시라.

같은 구글이기 때문에 승은이 조금은 더 빠른거 같다.


애드센스 자격 요건

애드센스에 참여하는 데 사용할 사이트 소유하기

웹사이트에서 애드센스 수익 창출 제품을 이용하려면 광고를 게재하려는 웹페이지의 HTML 소스 코드를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www.google.co.kr 과 같이 본인이 소유하지 않은 사이트를 제출하는 경우 사이트에 애드센스 코드를 추가할 수 없으며 신청이 승인되지 않습니다.

Blogger 등의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을 통해 웹사이트를 만든 경우에는 해당 URL을 제출하면 됩니다. 단, 애드센스에 대한 엑세스 권한이 있거나 웹사이트 인터페이스에서 HTML 소스 코드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게시자여야 합니다.

WordPress 사용자를 위한 애드센스 코드 추가에 대한 도움말 입니다.

웹사이트가 없거나 자바스크립트와 호환되지 않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면 다음 옵션을 이용하여 애드센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Google의 서비스인 Blogger 에서 새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Blogger에서는 웹마스터가 HTML 코드를 복사하거나 붙여 넣지 않고도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Blogger 계정은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으며 무료 입니다.

블로그를 만든 다음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사용 을 위한 지침에 따라 Google 광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YouTube 동영상 콘텐츠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면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에 가입하세요. YouTube계정이 이미 수익 창출이 가능한 계정이면 YouTube 인터페이스에 나온 안내에 따라 애드센스 가입을 신청하세요.

애드센스 광고 코드검색 코드는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 모든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