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페이스북 광고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페이스북 광고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페이스북 광고가 요즘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스북 광고 도 구글 광고 와 마찬가지로 고객센터에 잘 나와 있다.

페이스북도 같이 공부하자.



페이스북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

광고주는 특정 목표(광고 목표)를 선택하여 캠페인을 만든 후 이 캠페인 내에 해당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광고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기업에서 사람들이 웹사이트에 더 많이 방문하게 하도록 캠페인을 만듭니다. 해당 캠페인의 광고를 만들 때, 이미지, 텍스트, 방문자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은 타겟을 선택하게 됩니다.

광고 목표

광고 목표는 광고를 본 사람들에게 유도하려는 행동입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볼 수 있게 하려면 웹사이트 방문을 유도하는 광고를 만들어야 합니다. 광고를 만들 때 먼저 목표를 선택하세요. 전반적인 비즈니스 목표에 적합한 목표를 선택해야 합니다.

인지도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목표입니다.

> 브랜드 인지도 , 도달

관심 유도

고객이 비즈니스를 떠올리고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도록 안내할 수 있는 목표 입니다.

> 트래픽, 앱 설치, 참여, 동영상 조회, 잠재 고객 확보, 메시지

전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진 고객이 웹사이트 또는 앱으로 이동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목표 입니다.

> 전환, 카탈로그 판매, 매장 방문

목표에 적합한 광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라인을 찾고 계신가요? 자세히 알아보려면 Facebook 광고 가이드 를 참조하세요.


Facebook 광고 제작 시 준비 사항 :

● 비즈니스 목표(광고를 하는 이유)

● 도달하려는 타겟에 대한 이해

● 광고의 일일 또는 총 예산

● 광고에 사용할 이미지 또는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