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수령 및 핀번호 입력하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및 핀번호 입력하기


안녕하세요~

이부장 채널 이부장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포스팅을 씁니다.

5월달에 10달러가 넘어서 핀번호 는 생성이 됐는데 두달이 넘도록 도착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7월말에 다시 핀번호 신청을 했는데 2주정도 만에 금방 온거 같습니다.

티스토리 광고 수익 때문에 애드센스 신청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다들 애드센스 승인나고 수익 많이 나시길 바랄게요~

블로그 수익 모델 로 티스토리 추천 드리지만 티스토리가 없어진다.어쩐다 하는 카더라 통신도 많기 때문에 구글 블로그 스팟 이라는 구글 블로그도 천천히 준비 해보세요. 영어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영어 블로거 로 전세계인을 상대로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 애드센스 신청하고 승인나고 핀번호 받기 까지의 과정을 간략히 설명드릴게요.

일단 저는 유튜브 , 구글블로그 , 티스토리 이렇게 동시에 진행을 했었는데요.

처음 승인 났을 때는 구글플랫폼인 유튜브와 구글블로그인 블로그스팟 의 도움이 컷다. 라고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꾸준히 포스팅 하고 질좋은 내용이 승인 받기 위한 조건임에는 틀림 없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받기 위한 3가지 팁 알려 드릴게요.

1. 카테고리는 3개 정도로 1일1포스팅 이상 (많게는 3~4개)

2. 글자수는 공백없이 1000자 이상 (네이버 글자수 세기 이용)

3. 전문가적인 포스팅이 맛집,일상 블로그보다 애드센스 승인이 빠릅니다.(양질의 컨텐츠)


제가 참고 했던 책은 풍요로움 님의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라는 책입니다. 링크 걸어 둘게요~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애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받았습니다.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 참! 좋은말 인거 같습니다.ㅎㅎ



뒷 부분이에요.

구글만의 깔끔한 모습 입니다.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할게요.


핀번호 6자리가 아주 크게 눈에 들어 옵니다.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ㅎㅎㅎ

티스토리 광고 수익이 마구마구 올라갈 것 만 같은 기분이에요.



블로그 수익 모델 로 제휴마케팅 종류도 많지만 역시 애드센스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핀번호를 받았으니 이제 핀번호 등록하러 가보겠습니다.

소소한 수익 인증 입니다. ㅎㅎ

5월달에 10달러 넘었는데 한달에 10달러 하기도 힘들어요 ㅎㅎㅎ

하지만 이제 막 수직 상승 하길 기대해 봅니다.

일단 빨간줄을 따라 오른쪽을 보면 작업이라고 되어 있는 곳을 클릭하세요.


귀하의 PIN 은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되어 있지만 제가 사진으로 보여드렸듯이 이제 폼이 다릅니다.

큼지막하게 크게 나와요.

큰번호 6자리를 왼쪽 PIN 입력란에 입력하세요.



짜잔 주소인증 빨간줄이 없어 졌습니다.

혹시라도 안되면 새로고침 F5 를 눌러보세요.

그럼 바뀌 셨을 겁니다.



여기서 끝은 아니구요.

이제 통장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통장개설 하면 다시한번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몇달을 기다렸네요. 

기분이 날아갑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