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장소에 관한 꿈

빈집, 공터, 동굴 꿈 해몽 - 장소에 관한 꿈

빈집, 공터, 동굴 꿈 해몽 - 장소에 관한 꿈




빈집, 공터에 관한 꿈

애정운의 파동이 흐트러져 있는 것 같은 꿈이다.  공터라는 장소를 꿈꾸게 되는것은 현재 생활에 대한 불만이나 특히 애정면에서 불만을 품고 있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공터는 당신의 공허한 마음일 수 있다. 이꿈을 꾸게 되었을 때에는 상대방이 있어도 유감스럽지만 행복한 결말을 기대할 수 없을 것 같다.

* 찾아간 곳이 텅 비어 잇는 건물이거나 빈 집인 꿈

자신이 요즘 뭔가에 쫓기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 혹은 찾아간 어떤 사람의 마음이 어딘지 다른곳에 몰두에 있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의 집에 초대를 받아 대문 앞에서 초인종을 눌렀으나 대답이 없어 안으로 들어가 보니 아무도 없는 꿈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의 신상에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이 큰 꿈이다. 또는 요즘 자신과의 사이에 예전과 다른 기류가 흐른다는 뜻일 수도 있는데 새로운 애인이 생겼음을 나타낼 수도 있다.

* 집을 비워 두고 나가는 꿈

여행, 마음의 방황이나 병, 죽음을 상징하기도 한다.

* 자기 집앞에 낯선 문지기나 집지키는 사람이 있는 꿈

가족에게 골치 아픈 문제가 발생하거나 가장의 신상에 변고가 발생할 징조로 볼 수 있는 꿈이다.


동굴에 관한 꿈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는 꿈일 수 있다. 마음 한구석에 감춰 두고 싶은일 이나 , 떳떳치 못한 일이 있을 때에 꾸기 쉬운 꿈이다. 현실로부터 도망치고 싶다거나 남 앞에서 창피를 당하고 싶지 않다는 것 같은 비밀로 해두고 싶은 ....굴 속에 모든 것을 가둬 버리고 싶은 심리가 작용하는 꿈이다. 즉, 자기 정당화의 꿈이라고 할 수 있다.

* 동굴 속에서 맑은 물이 졸졸 흐르는 꿈

마음먹었던 일들이 순리적으로 풀릴 수 있다. 훌륭한 선생님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동굴 속에 있던 용이 하늘로 훨훨 나는 꿈

숨어 있던 인재가 스타가 되어 출세하는 꿈이다. 윗사람의 도움으로 새로운 발전을 하여 성공 할 수 있다.

* 터널 속으로 자동차가 들락날락 하는 꿈

일거리가 갑자기 늘기 시작하여 분주할 수있다. 기분이 좋아지고 일이 잘 풀릴 수 있다.

* 굴 속에서 불이 뿜어 나오는 꿈

생산업이나 유통업등에 투자하여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꿈이다. 재물.횡재.경사 등 행운이 올수 있는 꿈이다.

* 굴 속에서 백발 노인을 만나는 꿈

우연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지도를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 동굴안에 금은 보화가 가득한 꿈

새롭고 감각적인 상품을 개발하여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꿈이다. 횡재.재물.물품.식품.보물.귀금속 등을 얻을 수 있다.

* 동굴 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는 꿈

지나온 과거를 돌이켜 자성하게 될 수 있다. 제사나 고사를 지내면 좋을 수 있다.

* 집 담 밑에 굴이 뚫려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새어 나가고 기울 수 있는 꿈이다. 불청객이 침벌 할 수 있는 꿈이다.

* 동굴 속에서 큰 거북이가 나오는 꿈

새로운 사업을 하여 대기업으로 발전 할 수 있는 꿈이다. 횡재.재물.물품. 등의 행운이 올 수 있다.

'꿈해몽 > 장소에 관한 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 - 장소에 관한 꿈  (0) 2017.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