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자격요건 - 애드고시

애드센스 자격요건 - 애드고시



애드센스를 달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일명 '애드고시' 라고 불리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노력한다.

유튜브를 통해 우회적으로 받는 방법도 있었으나 이제 유튜브에서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려면 1천명이상의 구독자와

1만시간 이상의 시청시간이 필요하다.

무엇이든지 정공법으로 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봤을 때 중요하다.


애드센스 자격 요건

사이트 페이지가 애드센스 사용에 적합한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애드센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려면 방문자와 관련성이 높고 만족스러운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고유한 콘텐츠를 갖춘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애드센스 신청에 앞서 아래 도움말을 참고하여 페이지의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만의 특별한 장점이 있나요?

이미 수많은 사이트가 존재하고 있으므로, 제공하시는 페이지가 어떤 점에서 특별한지 잘 생각해야 합니다. 독창적이고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만들어 사용자가 계속 참여하고 더 많이 읽도록 유도하세요.

텍스트, 이미지 등의 페이지 요소를 구성하는 방식을 고려합니다. 레이아웃은 시작적으로 호감이 가고 방문자들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사이트 구성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말은 사용자 환경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세요.

사용자가 댓글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도 좋습니다. 실제로 사이트를 사용하고 콘텐츠를 읽어 본 사용자의 피드백은 지속적인 사이트 개선에 큰 도움이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을 허용하는 경우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고 부적절한 콘텐츠를 포함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사용자 제작 콘텐츠와 관리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페이지의 메뉴가 명확하고 사용하기 쉽습니까?

탐색 메뉴(메뉴바)는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에 포함됩니다. 만족스러운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고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 참여를 효과적으로 유도하려면 쉽게 찾고 사용할 수 있는 탐색 메뉴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탐색 메뉴를 구축할 때는 다음 사항을 고려하세요.

정렬 - 모든 요소의 위치가 정확한가요?

가독성 - 텍스트를 읽는 데 불편함은 없나요?

기능 - 드롭다운 목록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여행 사이트의 경우 탐색 메뉴를 다음과 같이 구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여행 지역<>갤러리<>리뷰<>회사 소개

컴퓨터 프로그래밍 사이트의 경우 탐색 메뉴를 다음과 같이 구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C++<>PhP<>JavaScript<>초보자<>회사 소개

어떤 사이트에서나 탐색 메뉴는 사용자가 사이트 콘텐츠의 사용 방법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구성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관적인 사이트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사용자 환경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세요.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독창적이고 흥미롭습니까?

이용도가 높은 안정적인 사용자층을 확보하려면 그만큼 가치 있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매무 중요합니다.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사용자가 늘어나고 사이트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다른 사이트의 글이나 소스 코드를 사용한 동영상 삽입 같은 외부 리소스를 사용할 때는 주의하세요. 이 경우에는 전문 지식이나 개선 제안, 리뷰, 개인적인 의견 등 고유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정책에서는 스크랩한 콘텐츠나 저작권 보호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중대한 정책 위반에 해당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되거나 계정 해지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관련된 자세한 권장사항은 웹마스터 품질 가이드라인 을 참고하세요.


다음단계 : 애드센스 가입

앞서 제시된 기준에 따라 사이트를 확인한 결과가 만족스럽다면 애드센스 신청서를 제출하세요. 다음은 참고하면 도움이 되는 추가 정보 입니다.

애드센스 가입 방법

신청서가 승인되려면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