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최적화 기타자료 - 기타 Google 제품

애드센스 최적화 기타자료 - 기타 Google 제품



이제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단계중 마지막 단계인 기타 구글 제품이다.

기타 구글 제품이 어떤것이 있는지 마지막 포스팅으로 다음번에는  애드센스 최적화 적용단계를 포스팅 해 보겠다.


최적화 도움말

기타 Gogole 제품

Google 은 Google 색인에 웹사이트를 추가하고 , 비즈니스를 광고하고, 웹사이트 콘텐츠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웹페이지가  많은 사용자에게 노출되면 더 많은 애드센스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Google 파트너 프로그램인 Google Ads 를 이용해 신규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하세요.

광고주는 Google Ads 를 이용해 직접 광고를 만들고,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클릭이 발생할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즉, 광고가 제 역할을 한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또한 몇 분이면 계정을 설정하고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Blogger를 이용해 웹사이트에서 사용자 간 교류를 늘리세요.

Blogger를 통해 웹사이트만의 독창적인 견해를 표현하면, 웹사이트에서 독자와 교류를 하고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 용이해 집니다. 

여러 장소에 대한 다양한 시청각 자룔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든, 

시민 기자가 운영하는 사이트이든 Blogger는 방문자를 끌어모으는 거점 역할을 합니다.

Google Apps 로 협업의 효과를 높이세요.

회사에서 Google Apps를 이용하면 Google의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IT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Apps 에서 제공하는 도구로는 

조직의 고유 도메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Gmail. Google 캘린더, Google 문서도구, Google 토크, Google 페이지 작성기 등이 있으며, 

모두 사용자의 브랜드, 색상 구성 및 콘텐츠에 맞게 사용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에서 호스팅하기 때문에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유지관리 하지 않아도 됩니다.



구글 기타자료는 구글 애즈(애드워즈에서 명칭이 바뀜) 와 구글에서 운영하는 블로거 , 그리고 구글 앱스 의 3가지로 나누어 진다.

이중에 애드워즈 나 블로거는 사용하고 있고 지메일 정도는 사용하고 있는다.

중요한 것은 결국 구글의 법을 따라 성실히 포스팅하는 것이 답인거 같다.

역시 돈을 번다는 것은 부단한 노력이 필요한 일이다. 

그런 머니 파이프 라인을 위해 애드센스라는 녀석과 친해져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