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가입 및 활성화 - 티스토리 게시자를 위한 애드센스 계정 가입

애드센스 가입 및 활성화 - 티스토리 게시자를 위한 애드센스 계정 가입



하루 1시간 애드센스 공부를 잠시 등한시 했다.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를 위한 계정 가입 안내 이다.

본인은 예전에 어플로 가입을 한 경우 이다.

유튜브 우회나 정공법도 있지만 애드센스 고객센터에서는 어떻게 설명을 하는지 알아보자.


가입 및 활성화

티스토리 게시자를 위한 애드센스 계정 가입

티스토리 블로그 게시자는 Google 애드센스를 이용하여 웹사이트에 타겟팅된 Google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광고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추가로, 티스토리 블로그 게시자는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을 통해 Google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설치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을 시작하기 전에 우선 애드센스 이용 자격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신 후 애드센스 계정을 생성 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계정을 시작할 때 게시자의 웹사이트의 메인 url을 입력합니다. 하지만 한국 IP주소를 사용하는 경우 티스토리 서브 도메인을 웹사이트의 url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example.tistory.com" 은 "tistory.com"의 서브 도메인이며, 웹사이트의 url 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게시자를 위한 애드센스 플러그인

티스토리에서는 Google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손쉽게 설치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애드센스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토리의 Google AdSense 플러그인 오픈 안내 를 확인하세요.

주의사항: Google 애드센스에서는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을 운영, 보증하거나 지원하지 않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애드센스 플러그인에 관련된 문제가 있는 경우 티스토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게시자의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모든 애드센스 게시자는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을 준수해야 합니다. Google은 허가없이 애드센스 정책을 위반한 게시자에 대해 언제든지 사이트의 광고 게재를 중단하거나 애드센스 계정을 사용중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계정이 사용중지되면 더 이상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