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워즈(구글애즈)

애드워즈 구글애즈 가이드 시작하기

애드워즈 구글애즈 가이드 시작하기




하루 1시간 애드워즈 광고 공부하기

저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구글애즈 시작하기 첫번째를 더 세세하게 공부해 보겠다.

얼핏 내용이 많은 듯 하지만 천리길도 한걸음 부터 이다.


Google Ads 가이드

기초 | Google Ads 시작하기

Google Ads의 성공적인 활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온라인 광고의 기초, Google Ads 캠페인 설정, 투자수익 개선에 대해 알아보세요.

시작하기

효과적인 Google Ads 활용 방법

다음 단계별 가이드로 시작하여 비즈니스의 성공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처음이라면 간단한 소개가이드 부터 시작해 보세요.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만들기

Google 검색결과 페이지 광고 게재

빠른 시작 가이드

광고를 처음 게재하려면 Google Ads에서 캠페인을 만들어야 합니다. 캠페인을 만들 때 지출하려는 금액이나 광고 게재위치와 같은 조건들을 설정합니다.

이 가이드에 따라 성공적인 검색 네트워크 캠페인, 광고 그룹 및 텍스트 광고 만들기를 시작하세요.

(신규 고객에게 도달하는 캠페인 만들기는 다음번에 따로 포스팅하겠다. 양이 제법 된다.)


실적 추적 및 개선하기

성과 추적 및 개선하기

광고 투자 비용을 현명하게 관리하고 계십니까? 실적이 우수한 Google Ads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은 지속적인 과정이며, 최소 일주일에 1번은 계정에 로그인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구글애즈 

이 양방향 가이드는 예산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각 섹션에서 캠페인에 대한 중요한 질문을 하고, 유용한 예를 살펴보고, 단계별 안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아직 캠페인을 설정하지 않으셨습니까? 먼저 시리즈의 신규 고객에게 도달하는 캠페인 만들기 라는 이전 가이드를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가이드에 포함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요한 데이터 얻기

실적 평가하기

키워드 및 입찰가 조정하기

광고 및 방문 페이지 최적화하기


더 자세한 내용은 Google의 권장사항 시리즈 를 참조하세요.


모바일 검색이 Google.com 검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웹사이트와 광고를 모바일에 적합하게 만들어 보세요.


구글 애드워즈 하루 1시간 공부하기 를 하고 있지만 대충 알고 있었다. 하나하나 공부하고 있지만 자세히 정밀하게 공부할 필요가 있다.

구글애즈 가이드 시작하기에서도 배울게 엄청 많다.

포스팅을 위한 포스팅이 아니고 공부하기 위한 포스팅이니 하나하나 공부하며 넘어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