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엘지 블루투스 이어폰 HBS-1100 사은품으로 득템

안녕하세요.

제가 2년 넘게 사용해 오던 g3가 낚시 갔다가 아주 살짝 아주 살짝 떨어 트렸는데 화면이 깜빡깜빡 해지면서 이상한 거에요.

그래서 전원을 껏다 켰더니 정상 작동해서 다행이다. 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죠.

몇일 후 시골에 가기 위해 T맵을 키고 가는중에 본체가 열이 받았는지 꺼지고 안켜지고 이러더라구요. 이거 문제가 생겼구나 하고 A/S 센터에 갔었드랬죠. 그랬더니 친절한 기사님 왈 "메인보드가 크랙이 가서 언제 멈춰도 이상하지 않아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S8을 사야하나 노트8을 기다려야 하나 고민 하다가 G6 구경도 할겸 동네 LG 베스트샵에 들러 봤습니다.

S8과 노트8을 기다리는 시점에서 G6 프로모션이 한참일 때 였는데요.여러가지 행사 사은품들이 옵션으로 있었어요. 그중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이 바로 블루투스 이어폰 HBS-1100 이었습니다.

며칠전에 술 한잔 먹고 없어 졌던 터라 저에겐 꼭! 필요한 물건 이었죠. 고민을 하다 결국 G6로 갈아탔습니다. 물론 사은품도 영향이 있긴 했지만 G6 의 광각 카메라와 메모리 확장 기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G6로 바꾸고 블루투스 이어폰도 달라고 하니 본사에서 직접 집으로 배송 가는 것이라고 하더군요.

그럼 그렇게 해달라고 하니 G6 스마트폰으로 만지작 거리시더니 신한은행 통장이 있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왜 그러냐고 했더니 신한은행FAN 앱으로 신청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 이렇게 연계해서 주는 거구나 라고 생각하고 통장찾아보고 제가 알아서 신청한다고 하고 나왔습니다.

신한FAN 앱으로 잘 신청했는데 통장문제로 결제가 안된다고 하는거에요. 그럴리가 없느데 하고 근처 신한은행으로 갔더니 오래된 휴면계좌 라서 그렇다고 하네요.ㅎㅎㅎ 역시 친절한 신한은행 직원분의 도움으로 잘 마무리 했습니다.

물론  신청은 간편결제 생활플렛폼 서비스 신한FAN 앱 으로 제가 했지만요. 링크 걸어 뒀으니 궁금하신 분은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암튼 여차저차 해서 블루투스 이어폰 HBS-1100 이 도착했습니다.

비매품이라고 딱! 있습니다.

뒷면은 똑 같네요.

구성품도 단촐 합니다.

이렇게 다 인데요.

비매품이라 그런지 충전기는 들어 있지 않았어요.

하지만 집에 많이 남아돌죠.ㅎㅎㅎ

음질도 확실히 좋아졌고 , 제일 좋은건 통화시 주변소음을 잡아주어 상대방에게 내 음성이 더욱 또렷하게 들렸다는 겁니다.

오른쪽 버튼은 전원 버튼이고, 왼쪽에 버튼을 누르면 줄이 감기는 시스템 입니다.

음성으로도 녹음하고 통화받고 거절 할 수 있다는데 저는 안쓰는 기능이 될거 같아요.

전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실분들은 링크 남겨 둘테니 한번 둘러보세요.

LG HBS-110 블루투스이어폰 바로가기

 

 

 

'리뷰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삼각대 SLIK ZF-400 개봉기  (0) 2017.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