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네이버블로그

네이버 애드포스트 리뷰 보상 프로그램 참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세차게 내리네요~

저는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한달에 약 1천원~2천원 정도의 부수입이 발생하는데요~

ㅎㅎㅎ 아주 쪼금이죠~ 1년에 약 1만원~2만원 정도니깐요~

어저께는 애드포스트에 들어가 봤더니 리뷰 보상 프로그램 참여 라는 팝업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하고 좀 봤습니다~

 

 

 

콘텐츠가 광고 소재로 노출되면 창작물에 대한 추가적인 보상이 이뤄집니다.

라고 합니다. 저의 콘텐츠가 광고 소재로 노출 되면 추가적인 보상이 생긴다는 내용같습니다.

간추려서 요약해 볼게요~

네이버는

제가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한 콘텐츠를

네이버가 홍보목적이나 네이버에 광고하는 광고주의 광고 소재로 활용하고,

이를통해 발생하는 광고 수익을 저에게도 준다는 내용입니다.

뭐 일단은 제컨텐츠를 활용하고 싶다는 말 같습니다.

 

나쁠건 없을거 같아서 예를 눌렀습니다.

이게 무슨말인지 아무리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길래

제가 그냥 소소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블로그 > 네이버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블로그 소스코드 삽입하는 방법  (0) 2018.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