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자격 요건 - 애드센스 이용 자격

Posted by 친절한 이부장의 싱글라이프
2018. 9. 8. 11:22 애드센스

애드센스 자격 요건 - 애드센스 이용 자격



애드센스 공부 하루 1시간

애드센스로 부수입을 올리고 싶어 하는 사람이라면 필수로 알아야 한다.

애드센스 와 마찬가지 이지만 마케팅 공부를 하면서 돈을 버는 것도 좋지만

고객들이 진짜 원하는 게 무엇인지 알아가는 것이 더 공부가 많이 된다.



애드센스 자격 요건

애드센스 이용 자격

애드센스 신청서를 검토하지 않으면 특정 사이트의 애드센스 가능 여부를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애드센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인지 미리 알아보려면 아래 질문에 답해 보세요.

● 보유 중인 웹사이트가 있나요?

애드센스를 이용하려면 웹사이트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와 광고주를 웹사이트로 유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팁을 읽어 보세요.

흥미로운 콘테츠를 만들기 위한 팁

광고 타겟팅

광고 타겟팅에서 콘텐츠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애드센스는 기본적으로 웹페이지의 콘텐츠를 크롤링한 후 해당 콘텐츠를 바탕으로 관련된 광고를 찾아 게재합니다. 따라서 콘텐츠가 부족한 경우 크롤러가 해당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페이지에 관련성 높은 광고를 게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페이지에서 차별화된 유용한 콘텐츠를 특정주제와 관련된 텍스트 기반의 정보를 많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페이지의 콘텐츠와 게재되는 광고 간의 상관관계를 간단한 식으로 표현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콘텐츠가 풍부한 페이지 = 관련성 높은 광고

2. 관련성 높은 광고 + 관심 있는 사용자 = 클릭률 및 전환율 극대화

3. 높은 클릭률 및 전환율 = 성공

광고를 통해 높은 수익을 거두려면 양질의 콘텐츠로 페이지를 최적화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드센스 이용 신청을 위해 제출할 사이트의 HTML 소스 코드 수정 권한을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www.google.co.kr 과 같이 본인이 소유하지 않은 사이트를 제출하는 경우 사이트에 애드센스 코드를 추가할 수 없으며 신청이 승인되지 않습니다.

● 보유 중인 사이트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고 있나요?

애드센스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사이트가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고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정책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애드센스 정책의 최신 내용을 확인할 책임은 애드센스 이용약관에 따라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보유 중인 사이트는 최소한 6개월 이상 사용되었나요?

일부 지역의 경우 애드센스 이용 가능 여부를 검토하려면 해당 사이트가 최소한 6개월 이상 사용되고 있어야 합니다. 이는 Google 광고 네트워크의 품질을 유지하고 광고주 및 기존 게시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만 18세 이상이신가요?

애드센스 이용약관에 명시된 것 처럼 만 18세 이상의 사용자만 애드센스 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완료되면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를 검토하고 나서 1주일 이내에 이메일로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호스팅된 계정의 이용 자격

애드센스는 Blogger 및 YouTube 와 같은 제품과 연동되므로 게시자가 호스트 파트너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Blogger 또는 YouTube를 통해 호스팅된 애드센스 계정을 사용하려면 먼저 일정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블로그 또는 채널에서 애드센스 수익 창출이 가능하게 되면 애드센스 계정을 새로 신청해서 이들 제품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Blogger 또는 YouTube 계정을 통해 새로운 애드센스 계정에 가입하세요. 일반 애드센스 신청 프로세스를 통해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YouTube를 통해 애드센스 가입 또는 블로그 수익 창출하기를 참조하세요.

호스트 파트너를 통해 애드센스에 가입한 후에 운영하고 있는 비호스트 파트너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려면 일회용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요약하자면 블로그는 6개월 이상 운용하고 만18세 이상이어야 신청할 수 있다. 또 유튜브와 구글의 구글블로그 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는 말이다. 본인은 유튜브로 계정승인을 받은 케이스 이다. 지금은 구독자도 1천명을 넘고 시청시간도 충분하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