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최적화 - 검색용 애드센스 최적화 하기

애드센스 최적화 - 검색용 애드센스 최적화 하기




애드센스 고객센터의 최적화가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되어 가면서 

머리속에 개념이 잡히기 시작했다.

단순히 애드센스라기 보다는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마케팅 공부를 하면 할 수 록 본질을 알아 가는것 같다.


최적화 도움말

검색용 애드센스 소개


검색용 애드센스를 통해 게시자와 사용자가 얻을 수 있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고의 검색 기능 사용

● 광고를 게재하여 검색 트래픽을 수익화

● 보고서를 통해 사용자 행동 파악


검색용 애드센스 구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 get Goghing with AdSense for serch (검색용 애드센스가 가져온 놀라운 변화)' 를 읽어 보세요.



검색용 애드 센스 사용하기 (2009년 2월 26일 목요일) - ( feat. 구글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

몇 달 전에 검색 용 애드센스 최적화 팁 을 몇가지 알려 드렸습니다. 최근 몇 가지 기술을 시도하고 약간의 변경을 수행 한 후에 상당한 성과를 얻은 애드 센스 게시자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VanGoghGallery.com Vincent van Gogh 의 삶과 작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예술 자원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소유자 알렉산더(Greg Alexander)는 반 고흐 갤러리 (VanGogh Gallery)를 운영하여 아티스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공유하며 이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인터넷 마케팅 기술을 탐색합니다. Greg 는 2007년 애드 센스에 가입했는 데 처음에는 이 프로그램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지만 "광고 판매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또한 다른 광고 제공 업체들도 시도했지만 " 애드 센스와 같은 결과를 얻지 못했고 방문자들에게 관련 광고를 제공 한 것은 애드센스 뿐이었습니다."

반 고흐 갤러리의 여러 페이지를 탐색 할 수 있도록 그렉은 자신의 페이지 오른쪽 옆에 검색용 애드센스 상자 를 추가했습니다. 사용 설정 SiteSearch 는 자신의 페이지에 검색 결과를 표시 함으로써 사용자가 자신의 사이트에 머무르는 동안 찾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최적화 실험에서 Greg 는 최근 검색 창을 페이지의 가운데 열로 이동하고 원래 너비의 두배로 확장 했습니다.

또한 Greg는 검색 결과 페이지를 약간 변경했습니다. 광고 및 검색 결과에서 테두리를 제거하고 검색 결과 페이지에 새로운 검색 상자를 추가했습니다. 그렉(Greg)에 따르면 "이모든 변화는 15분 이내에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엎데이트를 한 후에 Greg 는 Van Gogh 갤러리에서 검색 사용을 극적으로 즉각적으로 증가시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매일 수행되는 쿼리의 수가 8~10배 증가했으며 검색 광고 클릭 수와 매출액이 훨씬 더 증가했습니다." 그의 검색 수입은 그의 최적화 테스트 이후 하루에 1 달러 미만에서 2자리 수로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Greg 는 "검색 전 광고 총 클릭 수는 사전 최적화 검색보다 많습니다." 나는'

Greg는 다른 아티스트에 대한 추가 웹 사이트를 만들고 호스팅하기 위해 AdSearch 최적화 노력의 수입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Greg는 "궁극적으로 우리는 유럽 연구 여행에 돈을 사용하여 마스터의 작품을 보고 우리 사이트 방문자를 제공하는 정보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익을 얻고 싶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검색용 애드센스 최적화 팁을 사용해 보았지만 성공을 얻었습니까? 저희에게 알려 주십시오.

게시자 : Jane Brinkley - 애드 센스 최적화 팀

검색용 애드센스라는 것의 개념이 잡혔다.

본인도 어디에 어떻게 광고를 달아야 하는지 검색용 애드센스는 무엇인지 감이 오고 있다.

구글번역을 통해서 라도 애드센스를 꼭! 파악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