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규정 - 데이트 승인거절 사유

Posted by 친절한 이부장의 싱글라이프
2019.08.20 13:37 페이스북

출처 : 페이스북 광고규정

2.데이트

정책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광고를 게재하려면 사전 서면 허가를 받아야 하며데이팅 타게팅 요건 및 데이팅 광고 품질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데이팅 광고 파트너로 등록하려면 이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 절차를 시작하세요.

예시

※ '성인용 친구 찾기' 유형의 서비스

※ '우편 주문 신부' 유형의 서비스

이미지

예시

※ 모자이크처럼 표시되거나 흐린 이미지

※ 자기 자신이 보이도록 사진을 찍는 '셀카' 이미지

언어

예시

※가상의 그룹이나 개인과 만나거나 교류할 것을 암시하는 콘텐츠

※ 홍보되고 있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어떤 사람을 검색했거나 할 예정이거나 연락했음을 암시하는 텍스트

※ "5명의 여성이 당신을 검색했습니다!"

※ Facebook Messenger와 홍보 서비스 간 연결을 암시하는 텍스트

※ 특정 연령이나 연령대를 언급하는 텍스트

타게팅

API, 광고 관리자 또는 파워에디터를 통한 데이트 광고 생성에 대한 안내는 광고주 지원 센터에서 참조하세요.

● 결혼/연애 상태 타게팅 옵션은 싱글 또는 미지정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싱글 및 미지정의 조합도 허용됩니다.

● 성별 타게팅 옵션은 남성과 여성 중 하나를 설정해야 합니다.

● 연령 타게팅 옵션은 19세(만18세)이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본인이 광고했던것 중에서 타게팅이 문제가 된거 같다.

타게팅 변경을 하고 다시 광고를 해봐야 겠다.


아래는 여기의 내용이고 , 광고주 지원센터의 글이다.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정책을 준수하는 데이트 광고 게재

성적인 이미지가 강조된 성인 친구 찾기나 데이트 사이트의 광고는 규정을 위반하는 광고입니다. 여기에 해당하지 않는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광고를 게재하려면 Facebook의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정책 적용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광고주 정책을 방문하세요.

데이트 광고 파트너로 등록하려면 Facebook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Facebook 담당자가 없는 경우에는 이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 절차를 시작하세요. 정책 팀이 30일 이내에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광고 관리자를 사용하여 광고를 만드는 경우

Facebook의 정책에 부합하는 타게팅을 설정하려면 타겟을 만들 때 다음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1.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를 만들고 광고 세트로 이동하여 타겟을 정의합니다.

2. 상세 타게팅 옆의 텍스트 필드를 클릭합니다.

3. '싱글'을 검색하고 싱글>결혼/연애 상태 및 미지정>결혼/연애 상태를 선택합니다.

4. 그런 다음 상세 타게팅 섹션 바로 아래의 타겟 좁히기를 클릭합니다.

5. 추가하려는 다른 관심사(예:취미)를 검색합니다.

6. 광고 만들기를 완료합니다.

 

API를 사용하여 광고를만드는 경우 라고 또 있는데 이건 봐도 무슨말인지 몰라서 생략한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