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 검색용 애드센스 실적 높이기

애드센스 - 검색용 애드센스 실적 높이기


애드센스 고객센터의 최적화 글을 읽고 포스팅하는 것 만으로도 공부가 많이 된다.

포스팅하기 -> 이해하기 -> 실천하기

현재는 포스팅하기 순서다.



애드센스 최적화 도움말

검색용 애드센스 실적 높이기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웹사이트에 검색창을 설치하는 경우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다음은 Google 이 정리한 최적화 사이트를 위한 권장사항 중에서도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니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상단의 바 나 탐색 메뉴 근처에 검색창을 설치 합니다.

검색창의 크기를 최대한 크게 설정 합니다.

검색결과 페이지에 검색창을 설치 합니다.

콘텐츠가 많아서 긴 페이지에는 페이지 하단에 검색창을 추가로 설치 합니다.


최적화 사이트를 위한 권장사항

내 검색용 애드센스의 실적을 개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검색용 애드센스의 실적을 높이려면 다음 최적화 방안을 따르십시오.

적절한 검색창 배치 : 일반적으로 검색창은 표제 아래 또는 탐색 막대의 왼쪽에 배치하여 사용자가 콘텐츠를 탐색 하는 데 시간을 소모하지 않고 원하는 정보를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검색창을 사이트 템플릿에서 매 페이지마다 동일한 위치에 배치하여 사용자들이 추후 검색 시 검색창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 페이지당 2개의 검색창 : 내용이 많은 페이지의 경우 각 페이지에 2개의 검색창을 배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하나는 페이지 맨 위에 배치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즉시  검색할 수 있도록 하고 다른 하나는 페이지 맨 아래에 배치하여 페이지의 내용을 모두 읽은 후 기타 정보를 신속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용자설정 채널을 만들어 각 검색엔진의 실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내에서 검색결과 제공 : 본인의 사이트에서 검색결과를 호스팅하도록 선택하면, 해당 사이트 안에 검색결과와 광고를 통합하여 사용자가 검색할 때 해당 사이트를 떠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지 못하는 사용자의 경우 사이트 템플릿을 통해 사이트의 다른 섹션을 간편하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결과 페이지에 검색창 배치 : 사이트에 검색결과를 통합하는 경우 사용자가 다른 검색을 수행할 경우를 위해 검색결과 페이지에 다른 검색창을 배치하십시오.

● 광고 게재위치 : 보다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검색결과 페이지의 맨 위와 오른쪽에 광고를 게재하여 가시성을 높일 것을 권장합니다.

● 모양과 느낌 사용자설정 : 모양과 느낌에 맞는 사이트 색상으로 검색결과를 사용자설정 합니다.

● Google 로고 : 검색창 아래 또는 오른쪽에 Google 로고가 표시되지 않도록 선택한 경우 검색창 안에 워터마크 스타일의 Google 로고를 표시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검색창을 사이트에 보다 간편하게 배치할 수 있지만 총 검색어 수가 줄어들 수 있으므로 테스트를 통해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로고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방법을 보려면 

'Chasing the perfect layout with AdSense for search (검색용 애드센스로 완벽한 레이아웃 구현하기)' 와

'Optimizing your search box(검색창 최적화 하기)'를 읽어보세요.


검색용 애드센스로 완벽한 레이아웃 을 선택하십시오2008년 9월8일 월요일 (feat.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애드 센스 게시자인 Next Small Things 는 검색이 사용자가 웹에서 찾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있는 출발점임을 오래 동안 알고 있었습니다. 사실, CoolChaser.com , MySpace 레이아웃 생성 및 사용자 지정 사이트(그리고 지금까지의 다음 Small Things 의 가장 큰 비즈니스)에 대한 아이디어는 많은 웹 서퍼가 회사의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MySpace 배경을 변경하는 지침을 찾았다는 관찰에서 나왔습니다. 관측과 계속되는 비즈니스 아이디어가 쉐도해 1년만에 CoolChaser.com 은 충성도가 높은 사용자 기반을 확보했습니다. 현재 200,000명이 넘는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레이아웃을 찾고 있거나 만들고 있습니다. "CoolChaser 는 사용 편의성과 사용자가 당시에 느끼는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선택 및 기능으로 인해 레이아웃을 원 스톱으로 만들어 왔습니다." 라고 창립자 Chao Lam은 말합니다.

사용자가  제출한 2,000만개가 넘는 레이아웃 (매 시간마다 3,000개 생성)을 통해 사용자가 찾고 있던 레이아웃을 찾기가 점점 어려워졌습니다. "사용자가 찾고 있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일종의 검색 메커니즘을 제공하라는 요청이 많았습니다." 개발자 인 Sachiko Kwan이 말합니다. 기존 애드센스 게시자인 콴(Kwan)은 검색용 애드센스를 사용 하기로 결정 했으며 빠른 설정 프로세스와 결과의 정확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SiteSearch 기능을 통해 Kwan은 사용자가 찾고 있던 것을 찾기 위해 사이트를 떠날 필요가 없도록 검색을 제한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세 워터마크 기능을 사용하여 Kwan은 탐색 표시 줄에 아무런 재배치 없이 검색 상자를 추가 할 수 있었습니다.

* 검색용 애드센스 (AFS)

Google 과 마찬가지로 모바일 사이트 또는 앱에서 검색결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몇 줄의 코드를 추가하면 관련성 높은 광고를 검색결과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게시자는 디자인만 관리하고 광고는 Google에서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사이트에 이미 검색 경험이 있거나 검색 환경을 추가하려는 경우 검색용 애드센스를 사용하면 사용자의 검색과 관련된 광고를 게재하는 Google의 고품질 검색 광고 환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이미 검색 경험이 있는 경우

사용자가 검색하는 검색어를 기반으로 한 게시자의 검색결과 옆에 맞춤 검색 광고를 추가합니다.

광고가 지원되는 Google 검색 또는 사이트 검색환경을 사이트에 추가하려는 경우

맞춤검색 엔진을 추가하면 방문자가 게시자 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으며 검색결과 옆에 타겟팅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Lam 과 Kwan은 더 나은 성능과 사용자 경험을 위해 검색을 최적화 하기 시작했습니다. 레이아웃을 작성하지 않은 사용자는 레이아웃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Kwan은 각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검색 상자를 머리글의 가운데로 옮기고 브라우징을 마친 사용자가 다시 검색해야 하는 경우 두 번째 검색 상자를 모든 페이지 하단에 추가했습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광고 페이지 테두리를 더 밝게 하기 위해 광고 테두리를 더 밝은 색으로 변경했습니다.

이러한 변경을 한 지 일주일 만에 Lam 과 Kwan은 CoolChaser에 대한 일일 검색 쿼리가 40% 증가하고 수익이 두 배 이상 늘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CoolChaser에서 검색 용 애드센스를 구현 한 이후 검색은 레이아웃을 만드는 데 있어 가장 인기있는 두 번째 기능이 되었습니다. Lam 과 Kwan은 사용자 경험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제 키워드 와 레이블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를 수정하려고 합니다. " 사람들이 찾는 것들은 엄청나게 다양 합니다." 램이 말합니다. "검색을 위한 AdSense는 실제로 우리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게시자 : Sandra Tsui - 애드 센스 게시자 지원

.

검색 창 최적화 하기 2008년 7월 8일 화요일 (feat.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콘텐츠 팀을 위한 애드센스에 대한 5가지 도움말을 살펴본후 시드니 팀이 2주전에 발표 했으므로 이제 검색용 애드센스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다시피 Google은 최근 검색용 애드센스에 맞춤 검색 엔진을 통합하여 추가 맞춤 설정 옵션과 향상된 타겟팅을 제공합니다. 사이트에 이미 검색용 애드센스 상자를 구현했거나 이 기능을 처음 사용하기 시작한 경우 다음 5가지 최적화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1. 검색 창을 보이는 위치에 놓습니다.

검색 상자를 헤더 또는 왼쪽 탐색과 같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 통합하십시오. 또한 모든 페이지에서 검색 창 배치를 일관되게 유지하면 사용자가 도움을 청할 필요가 있는지 찾아 볼 수 있습니다.

2. 콘텐츠가 풍부한 페이지에 두 개의 검색 상자를 추가하십시오.

콘텐츠가 많은 페이지 또는 스크롤해야 하는 페이지의 경우 검색 상자를 페이지 상단과 하단에 각각 배치하십시오. 페이지 상단의 상자는 사용자가 즉시 검색을 수행 할 수있게 해주고 하단의 상자는 방금 내용을 읽은 사용자에게 검색 옵션을 제공합니다. 맞춤 채널을 만들어 각 검색 창의 실적을 추적하고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3. 자신의 사이트에서 검색 결과를 호스팅하십시오.

귀하의 페이지에 사용자를 유지하기 위해 검색 결과 및 광고 를 귀하의 페이지에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검색 결과 나 광고에서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면 사이트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다른 섹션으로 계속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과 페이지의 색상을 사용자 정의하여 검색 결과를 사이트에 더 통합 할 수 있습니다.

4. 검색 결과 페이지에 검색 창을 추가하십시오.

# 3 과 마찬가지로 검색 결과 페이지에 검색 창을 배치하여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추가 검색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5. 광고 위치를 맞춤 설정하십시오.

검색 결과 페이지의 상단 및 오른쪽 사이드 바에 광고를 게재하십시오. 이 레이아웃은 가시성을 높이고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이러한 광고 위치는 수익 창출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검색 창을 사이트에 배치하는 위치를 최적화 한 후에는 키워드 상세 검색 및 수직 검색 과 같은 새로운 타겟팅 옵션을 사용해 보십시오. 검색 용 애드 센스 코드를 생성하고 이러한 기능을 이용하려면 로그인 하여 애드센스 설정 탭을 방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센터를 참조 하십시오.

게시자 : Sandra Tsui - 애드 센스 게시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