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광고 게재위치 권장사항 최적화 사이트 -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게재위치 권장사항 최적화 사이트 - 블로그



A. 블로그 : 홈페이지

아래 예 에서는 홈페이지의 레이아웃과 구조별로 두 가지 유형의 권장 구현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 게재위치 타겟팅 광고를 더 많이 게재하고 브랜드 가치와 클릭률( CTR )을 높일 수 있도록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에 728x90 크기의 리더보드 이미지 광고를 설치하세요.

● 탐색바 아래에 160x600 크기의 수평형 스카이스크래퍼 광고 단위를 설치하세요. 이 광고 단위에는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가 게재되도록 설정하세요.

● 페이지 길이에 따라 페이지 중간 또는 끝에 728x90 크기의 리더보드 광고 단위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 게재위치 타겟팅 광고를 더 많이 게재하고 브랜드 가치와 클릭률 ( CTR ) 을 높일 수 있도록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에 728x90 크기의 리더보드 이미지 광고를 설치하세요.

●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도록 페이지 오른쪽 탐색바에 300x250 크기의 중간 직사각형 광고 단위를 설치하세요. 이 광고 단위에는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가 게재되도록 설정하세요.

● 페이지 길이에 따라 첫 번째 게시물 바로 위에 728x90 크기의 리더보드 광고 단위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는 스크롤 없이 첫페이지에 다양하게 나오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하고 있다.

본인의 홈페이지가 어떠한 형식인지 확인하고 테스트 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