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기타 자료 Google Search Console
- [마케팅/애드센스] -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배치에 대한 권장사항
- [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광고 게재위치 권장사항 최적화 사이트 - 뉴스 사이트
- [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광고 계정위치 최적화 사이트 - 리스트형
애드센스 최적화 기타자료중에 구글 서치 콘솔 에 대한 내용이다.
구글서치 콘솔은 구글의 웹마스터 로 알고 있는데 천천히 다시 확인한다.
최적화 도움말
Google Search Console
크롤링 및 색인 생성,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 유도하기 및 광고주에게 사이트 알리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었다면 웹마스터 자료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Be Webmaster of your domail(도메인 웹마스터의 중요성)'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읽어 보세요.
● Google 의 관점에서 웹사이트를 검토하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링크와 트래픽 정보를 확인하세요.
● 웹사이트 정보를 검색엔진과 공유하세요.
자세히 알아보려면 웹마스터 블로그 와 웹마스터 도움말 포럼을 참조하세요.
귀하의 도메인(또는 하위 도메인)의 웹 마스터 되기 - 2006년 8월 22일 화요일
나무가 숲에 떨어지고 아무도 그것을 들을 수 없다면, 그것은 소리가 나나요?
더 복잡한 문제 : 위대한 콘텐츠가 풍부한 웹 사이트가 있고 아무도 방문하지 않으면 콘텐츠가 유용합니까?
이 문제를 논의하는 대신 Google 웹 마스터 도구 를 사용하여 더 많은 사용자를 사이트로 유도하고
작성한 사이트 콘텐츠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1. 모든 페이지를 Google 색인에 무료로 제출하십시오.
Google Sitemaps 를 사용 하여 URL 제출 Google 의 웹 크롤러가 보다 완벽하고 효율적으로 사이트를 크롤링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itemaps를 사용하면 모든 페이지를 Google 색인에 제출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적절하게 링크되지 않은 동적으로 생성된 모든 URL 또는 페이지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히 유용합니다.
그러나 주의하십시오 : Sitemaps을 제출했다고 해서 PageRank가 포함되거나 영향을 받는다는 보장은 아니며 설득력 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대신 할 수는 없습니다.
2. Google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보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사이트에 대한 엑세스 권한을 확인하면 Google에 표시되는 페이지 링크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이트 콘텐츠의 동향을 파악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결정할 수 있는 이유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가장 많은 PageRank가 있는 페이지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 소유자는 이것이 항상 홈 페이지가 아니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내부 페이지의 페이지 랭크가 가장 높은 경우 광고를 최적화 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3. 잠재적인 문제를 진단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 또는 특정 페이지에 액세스 하는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왜 Google에 알려 드립니다.
페이지를 크롤링 할 수 없으면 색인을 생성 할 수 없으므로 목록에 있는 오류를 수정하면 전체적인 범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우] 애드센스 사이트 진단 도구 은 Google(애드 마스터 크롤러)의 MediaPartners 페이지를 차단하고 있음을 나타내면 Google 웹마스터 도구의 robots.txt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파일의 변경 사항을 테스트하고 변경 사항이 엑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Google 로봇에서 차단하는 페이지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 사항을 실험하여 사이트 크롤링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귀하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쿼리를 찾으십시오.
Google 웹 마스터 도구를 사용하여 어떤 Google 검색어를 통해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클릭이 생성되었는지, 그리고 해당 검색어에 대한 검색 결과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개별 속성 및 국가의 데이터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이미지를 검색 한 사용자가 검색 결과에서 내 사이트를 반환 한 검색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대한 데이터가 있는 속성 및 국가 만 표시됩니다.
5. 다시 포함 시키십시오.
사이트가 검색 결과에서 사라진 경우 Google 품질 가이드 라인을 읽고 사이트의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포함하도록 요청 하십시오.
귀하의 Google 웹 마스터 도구 계정에서 재 포함 요청 양식은 Google 웹마스터 도구를 사용하는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있다.
Google 웹 마스터 도구가 진화하고 있으며 더 많은 기능을 자주 추가합니다. Google Webmaster Central 블로그 의 최신 기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Google 웹 마스터 도움말 토론 그룹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
웹 사이트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고 애드 센스 수익을 최적화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시자 : Vanessa Fox - Google 웹 마스터 도구 제품 관리자
- [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가장 효과적인 광고 스타일
- [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가장 효과적인 광고 크기
- [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여러 개의 광고 단위를 이용해 광고 공간 극대화 하기
- [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최적화 - 검색용 애드센스 최적화 하기
- [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 검색용 애드센스 실적 높이기
- [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맞춤검색 엔진
- [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링크 단위로 제한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최적화 기타자료 - 기타 Google 제품 (0) | 2018.08.26 |
---|---|
애드센스 최적화 - Google 웹로그 분석 (0) | 2018.08.25 |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기타 자료 Google Ad Manager (0) | 2018.08.23 |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경쟁률 높이기 (0) | 2018.08.22 |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링크 단위로 제한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0) | 2018.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