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최적화 - Google 웹로그 분석

애드센스 최적화 - Google 웹로그 분석




애드센스 최적화 도움말 포스팅을 한지 한달정도가 되가고 있는거 같다.

구글의 기타자료를 보면서 이렇게 다양한 툴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제 구글 웹로그 분석 이다.


최적화 도움말

Google 웹 로그 분석

Google 웹로그 분석은 웹사이트 트래픽과 마케팅 효과에 대해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로그 분석 솔루션 입니다.

강력하면서도 유연하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트래픽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널리틱스를 통해 웹사이트 디자인을 수정하여 실적을 높일 수 있고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Google Analytics hearts AdSense publishers(Google 웹로그 분석, 애드센스 게시자의 눈을 뜨게 하다)' 를 읽어보세요.


Google 애널리틱스의 애드센스 게시자 - 2006년 8월 24일 목요일

애드 센스 게시자는 광고 최적화, 우수한 콘텐츠 제작 및 고품질 방문 유도 등 웹 사이트를 최대한으로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 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중요한 단계가 남아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것들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매일 몇 명의 방문자가 있습니까? 

방문한 페이지는 무엇입니까? 

클릭당 비용(PPC) 및 자연 검색 모두에서 키워드가 귀하의 사이트로 유입 된 경로는 어디에서 비롯 되었습니까?

많은 웹 사이트 소유자는 자신의 사이트를 라이브로 밀어 넣은 다음, 이 모든 질문에 대해 어둠 속에 남아 있습니다. 

Google 애널리틱스 당신을 계몽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불타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고 자신에게 확신시켜야 할 빚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이것은 사이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노력의 결과 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시작하거나 변경할 때 누가 그것을 체크 아웃할지 궁금해하는 초기 흥분이 있습니다. 

Google 애널리틱스를 통해 이러한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애드 센스 처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 몇 줄의 코드를 추가하고 방문자 수준을 그래픽으로 표현하고 사용하기 쉽고 상세한 보고서를 제공하여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별 웹 페이지의 페이지 뷰

각 페이지에 소요 된 평균 시간

새로운 방문자 대 재 방문자

방문자의 지리적 위치와 언어

브라우저 및 플랫폼 선택

클릭 경로 데이터


아마도 이는 Google Analytics가 사이트 변화의 성공을 측정하고 자신있게 설계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것입니다. 

가장 좋은 부분? 작년 11월 출시 된 이래 초대 모드로 회귀한 이후 지금은 누구나 웹로그 분석을 사용할수 있으므로 

즉시 사이트 분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추적!

게시자 : Jeff Gillis - Google 애널리틱스의 제품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