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기타 자료 Google Search Console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 기타 자료 Google Search Console




애드센스 최적화 기타자료중에 구글 서치 콘솔 에 대한 내용이다.

구글서치 콘솔은 구글의 웹마스터 로 알고 있는데 천천히 다시 확인한다.


최적화 도움말

Google Search Console

크롤링 및 색인 생성,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 유도하기 및 광고주에게 사이트 알리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었다면 웹마스터 자료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Be Webmaster of your domail(도메인 웹마스터의 중요성)'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읽어 보세요.

● Google 의 관점에서 웹사이트를 검토하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링크와 트래픽 정보를 확인하세요.

● 웹사이트 정보를 검색엔진과 공유하세요.

자세히 알아보려면 웹마스터 블로그웹마스터 도움말 포럼을 참조하세요.


귀하의 도메인(또는 하위 도메인)의 웹 마스터 되기 - 2006년 8월 22일 화요일

나무가 숲에 떨어지고 아무도 그것을 들을 수 없다면, 그것은 소리가 나나요? 

더 복잡한 문제 : 위대한 콘텐츠가 풍부한 웹 사이트가 있고 아무도 방문하지 않으면 콘텐츠가 유용합니까?

이 문제를 논의하는 대신 Google 웹 마스터 도구 를 사용하여 더 많은 사용자를 사이트로 유도하고 

작성한 사이트 콘텐츠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1. 모든 페이지를 Google 색인에 무료로 제출하십시오.

Google Sitemaps 를 사용 하여 URL 제출 Google 의 웹 크롤러가 보다 완벽하고 효율적으로 사이트를 크롤링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itemaps를 사용하면 모든 페이지를 Google 색인에 제출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적절하게 링크되지 않은 동적으로 생성된 모든 URL 또는 페이지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히 유용합니다. 

그러나 주의하십시오 : Sitemaps을 제출했다고 해서 PageRank가 포함되거나 영향을 받는다는 보장은 아니며 설득력 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대신 할 수는 없습니다.


2. Google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보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사이트에 대한 엑세스 권한을 확인하면 Google에 표시되는 페이지 링크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이트 콘텐츠의 동향을 파악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결정할 수 있는 이유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가장 많은 PageRank가 있는 페이지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 소유자는 이것이 항상 홈 페이지가 아니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내부 페이지의 페이지 랭크가 가장 높은 경우 광고를 최적화 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3. 잠재적인 문제를 진단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 또는 특정 페이지에 액세스 하는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왜 Google에 알려 드립니다.

페이지를 크롤링 할 수 없으면 색인을 생성 할 수 없으므로 목록에 있는 오류를 수정하면 전체적인 범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우] 애드센스 사이트 진단 도구 은 Google(애드 마스터 크롤러)의 MediaPartners 페이지를 차단하고 있음을 나타내면 Google 웹마스터 도구의 robots.txt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파일의 변경 사항을 테스트하고 변경 사항이 엑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Google 로봇에서 차단하는 페이지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 사항을 실험하여 사이트 크롤링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귀하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쿼리를 찾으십시오.

Google 웹 마스터 도구를 사용하여 어떤 Google 검색어를 통해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클릭이 생성되었는지, 그리고 해당 검색어에 대한 검색 결과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개별 속성 및 국가의 데이터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이미지를 검색 한 사용자가 검색 결과에서 내 사이트를 반환 한 검색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대한 데이터가 있는 속성 및 국가 만 표시됩니다.


5. 다시 포함 시키십시오. 

사이트가 검색 결과에서 사라진 경우 Google 품질 가이드 라인을 읽고 사이트의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포함하도록 요청 하십시오.

귀하의 Google 웹 마스터 도구 계정에서 재 포함 요청 양식은 Google 웹마스터 도구를 사용하는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있다.

Google 웹 마스터 도구가 진화하고 있으며 더 많은 기능을 자주 추가합니다. Google Webmaster Central 블로그 의 최신 기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Google 웹 마스터 도움말 토론 그룹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

웹 사이트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고 애드 센스 수익을 최적화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시자 : Vanessa Fox - Google 웹 마스터 도구 제품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