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워즈(구글애즈)

스마트 캠페인과 기타 Google Ads(구글 애즈) 캠페인 유형 비교

스마트 캠페인과 기타 Google Ads(구글 애즈) 캠페인 유형 비교



하루 1시간 구글 애즈 공부

구글의 애드센스, 구글애즈, 애널리틱스는 연관이 되어 있다.

공부를 하다보니 레이아웃도 비슷하다. 형제라 그런거 같다. 자신감이 생기고 있다.

포기하지 않는 꾸준함을 가지자. 



스마트 캠페인과 기타 Google Ads 캠페인 유형 비교

스마트 캠페인이나 기타 Google Ads 캠페인 유형을 사용하면 Google.com , Google 지도,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내 관련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캠페인 유형에서는 광고에 타겟팅된 메시지를 사용하여 잠재고객의 관심을 끌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Ads 캠페인 유형을 사용하면 적시에 잠재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심층 비교

아래에는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Google Ads 캠페인 유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캠페인 

개요

스마트 캠페인은 소기업을 위한 Google의 효과적이고 쉬운 솔루션으로 스마트 캠페인을 사용하면 중요한 순간에 Google 내에서 내 비즈니스의 검색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 캠페인은 Google 의 우수한 광고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전화, 매장 방문 또는 웹사이트에서의 고객 액션 등 광고 목표에 부합하는 결과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캠페인은 15분내에 설정한 다음 목표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광고를 개선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결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주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비즈니스 운영에 시간을 할애하면서 광고가 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결과를 도출하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점

●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 최소한의 관리만 필요합니다.

● Google, Google 지도, Google 파트너 사이트에 광고합니다.

● 선택한 지리적 위치의 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합니다.

작동 원리

스마트 캠페인을 사용하면 Google 또는 Google 지도에 광고주의 웹사이트나 Google+ 페이지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직접 광고를 작성하고, 사용자가 광고주의 비즈니스와 관련 있는 문구를 검색하면 검색결과 위나 아래에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캠페인을 시작하려면 광고주가 광고 예산을 설정하고 Google Ads에서 광고주가 선택한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 광고와 광고가 게재될 수 있는 관련 사이트에 게재될 검색구문 목록을 작성합니다. 검색구문은 유지되고 시간 경과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지속적인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고 광고가 실제로 클릭되었을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기타 Google Ads 캠페인 유형

개요

기타 Google Ads 캠페인 유형을 사용하면 광고 캠페인을 원하는 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광고 형식, 설정, 기능에 엑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Ads를 사용하면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유니버설 앱 캠페인, 쇼핑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점

●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 원하는 키워드를 선택하고 입찰가를 결정하고 계정을 구성합니다.

● 선택한 위치의 고객에게 광고가 게재됩니다.

● 특수한 광고 형식과 세부 보고서를 활용하여 광고를 게재합니다.

작동 원리

사용자가 Google.com, Google 지도, Google 의 파트너 사이트에서 키워드를 검색하는 동안 검색결과 상단 또는 하단에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Google Ads 에서는 광고 캠페인의 모든 측면에 대한 책임이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광고 게재로 연결될 수 있는 키워드를 광고주가 직접 선택하고 일일예산, 클릭당 지출할 비용 및 광고 게재위치를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또한 Google Ads 는 동영상 광고와 쇼핑 광고와 같은 다른 광고 형식도 제공합니다.